갤러리아百 진주점 문화센터 회원모집

소설가 박범신 '그레이트 시리즈' 특강

2013-08-05     임명진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점장 성용희)은 지난 26일부터 이 달 31일까지 2013년 가을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가을 학기에는 ‘일상의 위대함’을 발견하는 것에서 그 답을 찾고자 이 시대의 멘토가 일상에서 행복을 발견하는 법을 알려주는 ‘그레이트 시리즈’를 비롯해 세계 문화에서 행복의 답을 찾는 ‘글로벌 시리즈’ 등 300여 개의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오는 28일 오후2시에는 영화로도 만들어져 유명한 소설 ‘은교’의 작가 박범신(명지대 문예창작학과 명예교수)의 ‘그레이트 시리즈’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시리즈’는 세계 문화유산에서 행복의 답을 얻기 위해 국내 유명 대학교 교수진들로 나흘 동안 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 밖에도 전문가과정, 미술, 댄스, 음악은 물론 유아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과정을 통해 참여의 폭을 넓혔다.

박현영 문화센터장은 “다양한 강좌를 통해 하루하루 쌓여가는 일상의 소중함을 알고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 바로 자신임을 발견하는 행복을 찾길 희망한다”고 했다.


박범신
갤러리아百 진주점은 오는 28일 오후2시 영화로도 만들어져 유명한 소설 ‘은교’의 작가 박범신(명지대 문예창작학과 명예교수)의 ‘그레이트 시리즈’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