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사는 거제 연초면 함께 만들자”

김한표 의원, 초청간담회 참석

2013-08-22     김종환
새누리당 김한표 의원(거제시·원내부대표)은 지난 20일 연초면 발전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거제 연초면 국회의원 초청간담회’에 참석해 연초면 지역 현안을 청취하고 연초면의 발전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간담회는 참석 내빈 소개, 김한표 국회의원 인사 말씀, 당면 주요 현안 사업 소개 순으로 진행됐으며 손상원 연초면장, 윤부원 시의원, 원용한 연초면 발전협의회장, 정덕성 주민자치위원장, 옥경호 이장협의회장, 옥선호 연초농협장 등 15여명이 참석해 연초면 지역발전을 위한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연초면 발전을 위한 건의사항으로 ▲연초면 복지회관 재건축 ▲농어촌도로 연초 207호선 도로 확장포장 공사 ▲거제 정압관리소 설치에 따른 면 소재지 도시가스 조기 공급 등에 대한 건의가 있었다. 건의사항을 접수받은 김 의원은 관계부처와 경남도, 거제시와 협의해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한표 의원은 “연초면 지역발전을 위해 일하시는 자생단체장들의 모습에 뜨거운 열정과 향토애를 느낄 수 있었다. 연초면 발전을 위해 서로 머리를 맞대어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거제시 발전을 위해 모두가 합심해 잘사는 연초면을 함께 만들자”고 강조했다. 거제/김종환기자
[사진]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