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교대, 발전기금 기부자 명판 제막식

2013-08-30     곽동민
진주교육대학교는 29일 대학발전기금 기부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기부자 명판 제막식을 가졌다.

이날 제막식에는 진주교대 발전기금재단 이사장인 김선유 총장을 비롯하여 재단 이사, 교무위원, 강해영 총동창회장, 오성환 NH농협 서진주 지점장, 대영기공사 김주방 대표, 최문성 교수협의회장, 김인용 진주교대 신협이사장, 강종표 가정재단 상임이사장과 교직원, 학생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김선유 총장은 “발전기금을 기탁하신 분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진주교대가 전국최고의 품격 있는 교원양성기관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명판에는 1995년부터 2013년 8월까지 100만 원 이상 대학발전기금을 기탁한 개인과 단체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제막식(명판)-2
29일 진주교육대학교에서 열린 대학발전기금 기부자 명판 제막식에서 김선유 총장을 비롯한 재단 이사, 교무위원, 강해영 총동창회장, 오성환 NH농협 서진주 지점장, 대영기공사 김주방 대표, 최문성 교수협의회장, 김인용 진주교대 신협이사장, 강종표 가정재단 상임이사장 등 학교 관계자들이 제막을 하고 있다.
제막식(명판)-2
29일 진주교육대학교에서 열린 대학발전기금 기부자 명판 제막식에서 김선유 총장을 비롯한 재단 이사, 교무위원, 강해영 총동창회장, 오성환 NH농협 서진주 지점장, 대영기공사 김주방 대표, 최문성 교수협의회장, 김인용 진주교대 신협이사장, 강종표 가정재단 상임이사장 등 학교 관계자들이 행사가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