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올해 마지막 공룡특강 마쳐

2013-12-17     김철수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학렬)는 지난 15일 홈플러스 부산 센텀시티점 평생교육센터에서 고성공룡팬클럽 회원 및 신규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올해 마지막 공룡특강을 마쳤다.

지난해 2월 포항을 시작으로 올해 마지막 특강인 부산시까지 서울, 인천 등 전국의 8개 지역을 공룡전문가인 임종덕 박사와 순회하며 공룡나라 고성의 공룡콘텐츠자원 우수성을 홍보해 고성군 방문을 유도했다.

또 부산시 공룡특강에서 위촉된 부산시 연제구 지역장을 비롯, 전국 10개 시·도 28개 기초자치단체에 지역장(회장 공영돈)을 위촉함으로써 전국적인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해 홍보를 활발하게 해왔다.

고성군과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는 3년마다 개최하는 공룡엑스포를 비롯해 매년 개최하는 챌린지고성공룡로봇KOREA, 공룡팬미팅, 공룡특강, 공룡나라고성투어 등 1회성 이벤트 축제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브랜드유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네이버 카페 ‘고성공룡팬클럽’(http://cafe.naver.com/dinoexpo/)을 방문하면 공룡과 자연사에 관한 다양한 자료열람과 이벤트 행사내용을 알 수 있다.


고성 공룡특강
홈플러스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고성공룡팬클럽 회원 및 신규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룡특강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