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교육청 학생생활지도 인성부장협의회 개최

2014-10-29     최창민
창원교육지원청(교육장 하상수)는 지난 27일 오후 창원교육지원청 별관 3층 대회의실에서 창원 관내 전 초·중학교 인성부장 168명과 관내 5개 경찰서 여성청소년계장 및 담당경찰관, 창원교육지원청 학생학부모지원과장, 학생생활안전 담당 장학사 총 181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학생생활지도 인성부장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지도를 위해 마련됐으며, 부경대 김경애 교수를 초빙해 ‘교사는 어떻게 학습하고 성장하는가?’라는 내용으로 연수를 실시하고, 2014학년도 학생생활지도 업무 전달과 담당경찰관과의 업무 협의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를 통해 인성부장의 학생생활지도 역량을 강화시키고, 지역경찰서 여성청소년계와 긴밀히 협조해 각 기관들과 학교폭력 및 학생 비행 예방·지도를 위한 네트워크를 구성, 학생들의 학교폭력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창원교육지원청(교육장 하상수)은 앞으로도 학생안전을 위해 학생생활지도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보도사진1
창원교육지원청이 27일 오후 창원교육지원청 별관 3층 대회의실에서 창원 관내 전 초·중학교 인성부장 168명과 관내 5개 경찰서 여성청소년계장 및 담당경찰관, 창원교육지원청 학생학부모지원과장 등 181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학생생활지도 인성부장 협의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