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장유2차 오늘 견본주택 오픈

2016-07-07     박준언
(주)삼호와 대림산업이 8일부터 ‘e편한세상 장유2차’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e편한세상 장유2차’는 무계택지개발지구와 신문도시개발구역(예정지)과 인접한 곳에 위치해 기존 장유지역의 인프라는 누리면서 새로운 개발지역의 비전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최적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김해시 장유1동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장유2차’는 지하 1층~지상 25층 7개 동 총 512가구 규모다.

‘e편한세상 장유2차’ 전 세대가 남향 위주의 배치와(남동, 남서향 포함)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채광과 통풍이 탁월한 4베이 혁신 평면과 알파룸, 워크인드레스룸, 팬트리 등 입주민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하는 설계를 적용했다.(일부 제외)

‘e편한세상 장유2차’는 대청천 바로 앞에 위치해 2016년까지 진행예정인 대청천 생태하천조성사업이 완료 되면, 도심 속 쉼터와 가족, 주민들의 운동과 휴식의 공간으로 재탄생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분양가는 3.3㎡당 8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력, 입지, 미래비전 등 모든면에서 실수요자들이 관심을 충족하고 있다.

‘e편한세상 장유2차’는 국제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분양승인 이후에는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보증해 계약부터 입주까지 안정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다. 8일부터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분양문의 055)314-2800

박준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