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민원편람 정비로 정확한 민원정보 제공

2017-05-25     정규균
창녕군은 정확한 민원정보와 민원신청 편의 제공을 위해 군 홈페이지 내 민원편람의 변동사항을 일제 정비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부터 각 부서별로 법규 제ㆍ개정에 따른 법정서식 변경 등 민원사무서식 현행화, 누락민원사무 신규 등록 및 폐지사무 삭제, 민원편람 안내사항 등 112건을 정비했다.

민원편람은 창녕군청 홈페이지 창녕군정,민원안내 민원편람에서 쉽게 열람할 수 있으며, 20개 부서 232종의 민원사무가 게시되어 있다.

군은 정비한 민원편람을 민원실에 비치하여 민원인에게 민원신청, 건축, 인허가 등 민원처리 절차와 내용을 적극 홍보하고 있으며, 민원인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민원항목을 ‘가나다’순으로 정리했다.
 
정규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