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예회관 ‘송년콘서트’ 공연

2017-12-18     여선동
함안군은 ‘송년콘서트’ 공연을 오는 23일 오후 7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으로 마련된 이번 공연에서는 방송사별 경연프로그램에서 많은 이슈를 만들었던 화제의 ‘보컬 3인방’ 가수 소향, 뮤지컬 배우 민우혁,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경연에서 남긴 감동을 다시 한 번 전할 예정이다.

가수 ‘소향’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라고 불리며 뛰어난 가창력과 열정을 겸비, 맑고 깨끗한 목소리와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폭발적인 고음의 카리스마 있는 보컬로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월드투어 등을 통해 해외에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노래, 연기, 외모 삼박자를 모두 갖춘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젊음의 행진, 풀 하우스, 위키드, 아이다, 벤허 등 수많은 뮤지컬 작품에 출연했다.

트로트 신예 ‘임영웅’은 SBS 판타스틱 듀오 이수영 편에서 트로트 창법으로 많은 이슈를 낳으며 내공있는 무대매너와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현재 트로트음반 미워요, 소나기 등의 곡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관람료는 전석 3만 원, 문화사랑회원 2만 5000원으로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 또는 전화(580-3608, 3613)로 문의하면 된다.

여선동기자 sundong@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