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e경남몰’ 설맞이 선물대축제 행사

2018-01-24     이홍구
경남도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e경남몰’이 설맞이 선물대축제 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농산물의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설원예 농가를 돕고, 도내 중소업체의 상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 품목별 최대 30%까지 가격을 할인하고 매주 월요일 상품을 구입하는 선착순 회원 2018명에게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상품별 특별행사와 중복사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구매할 경우 바로 사용하여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쌀국수, 쌀, 유자빵 등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특별행사는 ‘e경남몰’ 홈페이지(http://egnmall.net), 네이버, 11번가, 모바일웹 등에서 실시한다.

‘e경남몰’은 경남도 추천상품인 ‘QC상품’, 경남도 농산물 대표브랜드 ‘브라보 경남 IRRORO’, 안전한 농산물인 ‘안심농’ 및 시장·군수가 추천하는 지역 농특산물 등 211개 업체, 3270여 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13억1000만원의 판매실적을 올려 지역 특산물 직거래유통에 기여했다.

곽영준 도 국제통상과장은 “‘e경남몰’을 이용한 설 선물 구매에 동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이홍구기자 red29@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