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김해유통센터, 가정의 달 행사 다채

1000여개 상품 최대 80% 할인 판매

2018-05-02     황용인
농협김해유통센터(사장 이성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9일까지 ‘행복한 5월’ 이란 주제로 수박, 참외, 햇양파, 쭈꾸미 등 제철 농산물과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선물세트 등 10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또한 NH농협카드와 KB카드, 롯데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4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인기상품(사발면, 참기름 등)을 최대 70% 추가 할인해서 판매할 예정이다.

농협홍삼 한삼인 6종 선물세트는 50%에 추가 10% 할인하여 공급 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에는 선물용 완구류 세트와 안마의자, 건강식품 특판전을 갖는다.

한편 농협김해유통센터 식자재 매장에서는 나들이철을 맞이해서 매주 금요일 ‘Meat Festival’ 행사를 새롭게 준비하여 요식업체 회원을 비롯한 일반고객에게 저렴하고 신선한 순수 국내 축산물을 알차게 공급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일부 품목에 한해 신규 개설된 하나로미니 경남도청점도 함께 진행된다.

농협김해유통센터 이성환 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농업인의 정성에 가족의 사랑이 더해져 행복한 5월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찬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리 농업·농촌을 위한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