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마산점 ‘썸머 페스티벌!’

2018-05-31     이은수
롯데백화점 마산점은 6월 1일부터 6일 까지 ‘썸머 페스티벌!’ 테마로 각종 사은행사 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의 고객들을 맞이 한다. 6월 1일부터 6일간 롯데카드 또는 L.point 카드 구매고객 대상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 한다. 또 같은 기간에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KB국민카드로 구매하면 7%, 화장품 10만원에서 40만원 구매하면 5%, 주방,식기,홈패션 상품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가구 100만원 이상 7.5% 상당 롯데상품권 증정 및 월드컵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삼성/LG TV 등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5~7,5% 상품권 증정 및 L.point 10% 적립 등 다양한 사은행사와 대형 TV 및 에어컨 등 추천상품을 준비하여 추가 사은품 증정 행사로 고객을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오는 6월 4일부터 13일 까지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분들께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마산점은 더운 여름철에 마 식물 원료로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아 시원한 린넨 소재의 패션아이템을 영(2층), 여성(3층), 남성의류(4층) 각 매장에서 추천상품을 선보이며, 8층 점행사장에서는 ‘코오롱 그룹 종합대전’을 준비해 코오롱스포츠, 잭니클라우스, 브렌우드 등 코오롱 그룹의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여름철 건강먹거리로 ‘횡성한우 · 의성마늘소’ 브랜드 한우 박람회를 개최하여, 6월 1일부터 3일까지 1등급 한우를 50% 절반가 행사를 진행하며, 1등급 한우 럭키박스 이벤트를 준비하여 50명 한정으로 3만원에 한우(등심,불고기,국거리) + 채소 + 소스 를 특가로 구매 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마산점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과 월드컵 시즌을 맞아 사은 프로모션과 패션아이템으로 여름철 휴가를 준비하시는 고객께 다양한 쇼핑의 즐거움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