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페인트, 통영 동피랑벽화축제 후원

2018-08-15     허평세
오는 9월부터 본격 시작되는 제6회 동피랑벽화축제에 든든한 후원자가 생겼다.

벽화축제를 운영하는 통영시지속가능발전교육재단에 따르면 제6회 동피랑 벽화축제의 후원사를 발굴하는 과정에서 국내 굴지의 페인트기업인 조광페인트사의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전국벽화마을의 맏형인 동피랑벽화축제에 페인트 300여 통을 지원하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부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조광페인트사(대표이사 문해진. 양성아)는 대한민국 페인트계의 역사를 이끄는 기업으로 1947년 창업 이래 대한민국 도료시장에서 최고의 위치를 걸어온 국내 대표적인 향토기업이다.

아시아 최초 러시아 가스관 코팅인증기관 브니가즈 인증을 획득했고 인테르니 그린피아 에나멜 국내도료업체 최초 일본 환경협회 에코마크를 획득한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도료 전문기업이다.

또한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는 ECO-COMPANY로 거듭나기 위해 생산부터 폐기까지 철저한 환경경영을 실천하고 다음세대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기업 이념을 가지고 세계 최고의 화학기술로 친환경제품개발을 위한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 제6회 동피랑 벽화축제에 참여하는 조광페인트사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벽화그리기 참가자에게 양질의 페인트를 제공해 동피랑 벽화마을이 지속가능한 벽화 그리기에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밑거름을 제공하게 됐다.

허평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