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고객만족도(KCSI) 조사 6년 연속 1위

2018-10-11     박준언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8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 부문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에어부산은 여행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넓은 앞뒤 좌석 간 간격, 중·단거리 국제 노선 무상 기내식 제공 등 다양한 노선 취항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했다.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김해공항 내 국제선 라운지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달부터는 기내에서 최신 드라마와 인기 예능 및 어린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시작했다.

에어부산은 국제선 27개, 국내선 7개 등 총 34개 노선에 취항하고 있으며, 오는 28일부터는 부산~하노이 노선에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한태근 사장은 “지난 6년간의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러우며, 앞으로도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준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