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창원점, 롱패딩 이벤트 마련

2018-11-05     이은수
올 가을 때 이른 추위로 벌써부터 패딩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롱패딩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구매자들의 수요가 몰리면서 겨울 백화점의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올해로 창립 39주년을 맞은 롯데백화점이 다양한 겨울상품 이벤트를 마련한다.

롯데백화점 창원점은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제1회 ALL That 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 겨울 예년에 비해 강력한 한파가 찾아 올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마련된 이번행사는 총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롱패딩 및 패딩 관련 상품을 특가 및 할인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롱패딩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가을부터 고객수요가 몰려 매출의 70~80%를 차지하고 있다.

또 롱패딩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근육맨패딩과 더블코트형패딩, 숏패딩 등 다양한 스타일에다 레드·블루·골드 등 화려한 색상의 패딩들을 한자리에 모아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독특한 벤치카파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창원점은 별도의 롱패딩 단체판매 데스크 운영을 통해 지역 내 단체구매 건에 대한 상담서비스는 물론, 추가 사은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이형규 롯데백화점 창원점장은 “올해는 보온효과를 높이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기 위해 독특한 디자인이나 색상의 패딩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다양한 색상과 기능성을 겸비한 스타일을 모두 살릴 수 있는 롱패딩 제품으로 올겨울 자신만의 분위기를 완성해 볼 것”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