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 ‘2018 프라임페어’ 12~16일 개최

2018-11-08     박준언
인제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병두)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2018 프라임페어(PRIME FAIR)’를 진행한다.

‘대학·기업·지역, 생존의길, 공존의 길’이란 주제로 개최되는 이 행사는 지난 3년간의 프라임사업 성과를 확인하고, 발전을 모색하는 자리다.

첫날인 12일에는 ‘PRIME사업 우수 사례 발표’를 통해 프라임사업을 통한 대학의 변화와 우수 성과를 발표한다.

13일에는 융·복합형 창의전문인력 양성과 산학협력 확산을 도모하는 ‘2018 프라임 기업페어’를 개최한다.

이날 인제대는 10개 기업과 산업체 연계 교육과정 개발 및 협력을 위한 MOU를 맺는다.

14일에는 ‘X-선 회절 분석기 이론 및 실습 교육’의 주제로 프라임의생명공학관 디바이스 랩에서 ‘PRIME 공용장비 세미나’ 등 학생들의 교육 및 연구 역량 강화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밖에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창업 아이템에 대한 시장성 분석 및 전체적인 창업 사이클을 경험해 볼 수 있는 ‘CEO 체험, 나도 사장이다’ 프로그램과 자기주도형 개방형공방 ‘드림팩토리’에서 제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지난 3년간 프라임PRIME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시회도 함께 열린다.

박준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