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김해유통센터 고객만족 마케팅 결의대회

2019-01-09     황용인

농협김해유통센터(사장 김육수)는 농업인과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한 ‘2019년 김해유통센터 고객만족 찾아가는 마케팅’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지난해 하나로유통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한 CS 사업장 평가에서 전국 1위를 수상한 여세를 몰아 올해에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CS실천의지를 다지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상생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김해유통센터 김육수 사장은 “고객들의 서비스에 대한 인식과 기대수준이 날로 높아지고 있어 고객 서비스에 대한 질적·양적 수준의 고도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직원 상호간의 공감 능력과 고객 트렌드를 위해 찾아가는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고객만족, 민원 ZERO 판매장을 만들어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농협김해유통센터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황용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