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함양' 3년 연속 농·식품 브랜드 대상

2019-01-29     안병명

함양군의 농·식품 공동브랜드 ‘더함양’이 소비자가 뽑은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지리산 함양의 농·식품에 대한 대외 인지도 향상은 물론 2020년 불로장생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함양군에 따르면 29일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KCAB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함양군 농.식품 공동브랜드 ‘더 함양’이 대상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더 함양’은 맛·건강·행복 모두를 더한다는 의미로, 높은 품질을 더 함양시킨 최고의 농식품 브랜드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2015년 브랜드 개발을 통해 지리산 청정 함양에서 생산된 우수 농산물을 가공한 식품들을 대표하는 공동브랜드이다.

군은 이번 수상이 3년 연속 수상으로 소비자에게 인정을 받은 만큼 건강을 우선시하는 우리 농·산물로 만든 함양군 농가공품 ‘더 함양’에 대한 대외적 인지도와 소비자에 대한 신뢰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더 함양 브랜드는 지리산 청정지역 함양군에서 우수 농가공품을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고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개발한 브랜드” 라며 “앞으로 지리적 여건을 살린 고품질의 안전 먹을거리 생산을 위해 적극적 지원과 지도·육성으로 국내외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안병명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