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김해 공연 티켓 오픈

2019-01-30     김귀현
김해서부문화센터는 5월 무대에 오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오는 5월 10일부터 5월 26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연의 티켓 가격은 평일(화~목요일) 전석 2만 원, 주말(금~일요일) 전석 3만 원이다. 김해시민이면 50% 할인(1만 원·1만 5000원)이 가능해 영화 티켓 가격으로 뮤지컬을 즐길 수 있다.

지원사업을 통한 1회성 공연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티켓 가격을 책정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김해서부문화센터 관계자는 “중극장 뮤지컬에 특화된 하늬홀의 첨단 무대, 조명, 음향 설비를 사용하고, 장기 공연으로 기획하여 제작비를 절감할 수 있었다”며 “향후 저렴한 티켓 가격으로 많은 시민들이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러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강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천만 독자를 기록한 동명 웹툰이 원작이며 영화로도 제작되어 700만 관객을 기록하였다. 달동네 바보, 록커 지망생,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위장한 인물들이 사실은 북한 최정예 특수요원이라는 독특한 설정이 흥미를 끈다. 이들이 자신들에게 주어진 마지막 임무를 수행 해나가는 이야기로 드라마, 음악, 안무 등 기본 3박자에 충실한 연출을 보여준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서부문화센터 전화(344-1800)와 홈페이지(http://www.wgc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귀현기자 k2@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