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고객만족도, 전국 캠퍼스 중 2위

2019-05-13     김영훈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2018학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총 37개 캠퍼스 중 2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기획재정부 주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실시한 이번 평가에서 진주폴리텍은 서비스품질, 전반적 고객만족, 사회적 책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서 전국 2위를 기록했다.

박문수 진주폴리텍 학장은 “계층별 다양한 사업참여와 주체별 적극적인 소통 노력,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 전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지속적인 훈련과정개발 및 취업인프라 확대를 통해 기업과 훈련참여자 모두가 만족하는 취업명문 대학으로서 책임 있는 역할 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훈기자 hoon@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