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Ⅶ대학, CEO과정 총동문회 한마음체육대회

2019-05-21     이은수

한국폴리텍Ⅶ대학(학장 손은일)은 창원캠퍼스 실내체육관에서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이하, CEO과정) 총동문회 한마음체육대회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EO과정 제14대 총동문회(김한기 회장, 제23기)에서 주최했다. 체육대회 행사에는 1~2대 회장을 역임한 이상연 고문(제1기, ㈜경한코리아 대표이사), 9대 회장 이삼연 고문(제18기, (유)쌍문에너지 대표이사), 13기 회장 권영찬 고문(제13기, ㈜종합건축사사무소 동인), 12대 회장 주광희 고문(제21기, 주광TECH), 직전 제13대 회장을 역임한 강창근 고문(제22기, ㈜미래테크원 대표이사)을 비롯한 이삼연 총동문회장, 하춘식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CEO과정 제14대 총동문회에서는 김한기 회장(제23기, 마산산업 대표이사)을 비롯한 임원진, 각 동아리 회장 및 임원진과 동문들, 현재 재학 중인 제36기(회장 박종구, 광명테크 대표이사)와 제37기 원우(회장 김재욱, 국민은행 명곡지점장) 등 총 5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진행은 먼저 제1부로 체육대회 예선전으로 시작했다. 그 후 제2부 개회식 행사에는 장현진 사무총장(제23기)이 진행을 맡아 개회식, 내빈소개, 선수대표 선서, 대회사, 축사, 그리고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점심식사 후 제3부 체육대회 결선에는 각 기수별 구분해 창조, 혁신, 열정, 도전이라는 팀 명칭으로 족구 및 피구 시합을 진행했다. 제4부에서는 각 기수별로 장기자랑, 이벤트 진행, 시상식, 행운권 추첨등이 있었다.

손은일 학장은 “신록의 생명력이 넘치는 5월에 개최하는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CEO과정 총동문들과 재학 원우들이 서로 화합하고 친목을 돈독히 하여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활기찬 삶을 영위하는 계기를 만들어 달라”고 격려사를 했다.  


이은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