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합포도서관,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2019-07-24     이은수
마산합포도서관(관장 최영숙)은 시민의 평생학습 기회제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9월부터 12월까지 하반기 문화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반기에 운영하는 강좌는 성인 10개 강좌(서예, 아크릴화, 문인화, 유화, 부모책놀이와 동화구연, 알기쉬운 약초교실, 연필인물화, 하브루타교실, 단학, 민화), 어린이 3개 강좌(창의력을 키우는 통합미술교실, 어린이 독서논술, 만들기로 배우는 역사교실)가 있다.

하반기 문화강좌 수강 신청은 도서관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1인 1강좌에 한해 할 수 있다. 마산합포도서관 홈페이지(lib.changwon.go.kr/hp/)에서 로그인한 후, 8월 5일(월) 10시부터 8월 14일(수)까지 접수가능하다. 미달강좌가 있을 시 8월 16일(금)부터 8월 21일(수)까지 추가 접수도 받을 예정이다. 수강료는 무료이고, 교재비 및 재료비는 수강생 부담이다.

최영숙 마산합포도서관장은 “하반기 문화강좌로 시민들의 자아실현과 평생교육의 장 뿐 아니라 취미생활 제공으로 더욱 친근하게 다가 갈수 있는 도서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산합포도서관홈페이지(lib.changwon.go.kr/hp/)를 참고하거나 마산합포도서관 사서담당(☎225-7443, 74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