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서 ‘개그 판타지 쇼’공연

24일 함안문예회관 대공연장

2019-12-22     여선동
오는 24일 저녁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각 장르별 최고의 퍼포먼스 아티스트들과 개그맨을 한자리에 모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개그 판타지 쇼’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는 국민 애교송으로 큰 사랑을 받는 싱어송라이터 신현희와, 대한민국을 웃기는 웃찾사의 대표코너 테니스팀 개그맨 안시우, 이융성, 이수한이 함께하며 기쁨과 감동을 함께주는 마술사 문준호, 유쾌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풍선아티스트 임세준, 그 밖에 역동적인 퍼포먼스의 SGT 태권도 퍼포먼스 공연단, LED 트론댄스 팀, 비보이크루 등이 알차게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여러 장르의 강점을 잘 살린 짜임새있는 무대구성으로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기승전결 구조를 갖춰 진행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온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개그 판타지 쇼’는 6세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2만원, 유료회원 1만 5000원이다. 신규회원(12월 가입) 및 수능 수험생(1인 2매)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예매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에서 인터넷 및 전화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기획담당(☎580-3626)으로 하면 된다.

여선동기자 sundong@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