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2021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 접수

농촌 등 7개 분야 125개 사업

2020-02-04     이은수
창원시는 농림축산식품사업의 구조개선과 농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달 11일까지 2021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을 신청 받는다고 4일 밝혔다.

신청대상 사업은 농촌, 농업, 식량, 축산, 식품, 유통원예, 산림 등 7개 분야 125개 사업이며, 현재 영농에 종사하고 있는 농업인, 영농조합법인 생산자단체, 농림축산식품 관련 산업 종사자 등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구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매년 추진하는 농림축산식품사업은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사업시행 전년도에 사업대상자의 신청을 받고 세부사업 지침에 따라 현장 및 증빙서류를 확인, 객관적인 심사기준에 따라 심의 후 예산이 확정되면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농림축산사업의 세부사업 내용과 신청요령은 농림사업정보시스템(www.agrix.go.kr) 또는 농업기술센터 및 읍면동에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과 신청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225-5414) 또는 읍면동 산업경제담당으로 하면 된다.

오성택 창원시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창원시 농림축산식품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농가 소득증대를 위하여 2021년도 신청된 사업의 예산이 전액 반영될 수 있도록 국비예산 확보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