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출간

이주연㈜리파인교육컨설팅 대표

2020-03-10     박성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딱 하나’ 프로세스. 이주연 ㈜리파인교육컨설팅 대표의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가 출간됐다.

책은 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의 문제를 어떻게 접근하고 해결할 것인가에 대한 가장 기본으로 돌아가자는 것에 착안하여 저자가 그동안의 모든 교육컨설팅의 노하우를 하나로 집약한 프로세스로 ‘2020 서비스 전문가라면 꼭 알아야 할 서비스 트렌드! 딱 하나 프로세스!’라는 슬로건처럼 ‘딱 하나 서비스!’요, ‘딱 하나만 바꾸면 된다!’는 논거에 바탕하여 확실하게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방법들을 제시하고 있다.

1장 고객 만족-딱 하나 바꾸기/ 2장 결정적 딱 하나-신뢰/ 3장 마음 하나 바꾸기-서비스십/ 4장 태도 하나 바꾸기-고객맞이 자세/ 5장 화법 하나 바꾸기-말하기/ 6장 시스템 하나 바꾸기-서비스 시스템/ 7장 문화 하나 바꾸기-조직문화/ 8장 상품 하나 바꾸기-서비스와 제품으로 총 8장으로 구성된 현장의 문제를 단순화시키고 핵심화하는 맞춤 서비스 전략의 길잡이가 될 교육실용 신간이다. 저자인 이주연 대표는 “고객 만족과 서비스 현장에서 이 책이 문제를 단순화시키고 핵심화하는 맞춤 서비스 전략의 길잡이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박성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