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고객 만족도 결의

7개월간 전 지사 CS리더 워크숍 추진

2020-06-07     강진성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승강기 안전과 관련해 최상의 공공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2020년 찾아가는 CS리더 워크숍’을 7개월에 걸쳐 전국 지사에서 실시하다.

지난 5월 28일 전남동부지사에서 시작한 이번 워크숍은 CS리더의 역할 정립 및 역량강화, 지사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통한 고객관계관리(CRM) 스킬 향상, 고객 불만사례 공유 및 개선방안 등을 공유하게 된다.

공단 전국 지사 모든 직원들이 참가하며 7개월간 각 지사별로 찾아가는 CS워크숍 형태로 진행된다.

김영기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고객의 니즈 및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생활안전 전문기관으로 발돋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진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