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사무국 직원 공개 채용

2020-06-21     박성민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가 사무국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경남FC는 축구에 대한 열정을 업무에 쏟아 낼 수 있는 역량있는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채용 공고를 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홍보 및 마케팅, 지역 사회공헌 업무를 담당할 홍보마케팅과 프로, 유소녀팀 행정 지원 업무를 담당 할 전력강화팀 직원을 각 1명 채용 할 예정이다. 공고기간은 6월 19일(금)부터 28일(일)가지 열흘간이며, 지원서 접수기간은 6월 29일(월)부터 7월 5일(일) 오후 6시까지 이다.

지원 자격 요건은 스포츠마케팅 관련학과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로서 기업체 또는 프로스포츠구단에서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이와 함께 해외출장 대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공무원법 제33조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자격 요견을 충족한 지원자는 구단 홈페이지(http://www.gyeongnamfc.com) 공지 상의 공고를 참조하여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한 뒤, 구비 서류와 함께 구단 공식 이메일(gnfc_officia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단 지정양식으로 작성하지 않으면 접수를 하지 않는다.

서류 전형 결과는 7월 7일(화)에 발표되며, 면접 전형은 7월 10일(금)에 진행된다. 면접 시간 및 장소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7월 15일(수)부터 경남FC와 함께 한다. 채용 공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gyeongnamfc.com) 미디어 항목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구단 사무국으로(Tel 055-283-2020)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