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간쉼·속엔짱’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수상

2020-09-13     강진성
산청한방자연식품이 생산한 건강보조식품인 ‘간쉼’과 ‘속엔짱’이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건강보조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주관사인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해 선정한다.

브랜드어워즈코리아는 건강보조식품 부문 대상으로 선정된 이유에 대해 “재배특허 바이오 신소재인 코듐옥돌나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안정성이 검증됐고 화학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은 천연식품이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산청한방자연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수상한 제품인 ‘간쉼’은 간에 휴식을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코듐옥돌나물 추출물과 동결건조분말을 주원료로 숙취해소와 피로를 많이 느끼는 고객을 위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속엔짱’에 대해서는 “속(장)에 유익한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고 이 역시 천연발효식품으로 화학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며 “국산 대두와 국산 메밀이 8대2로 혼합된 제품으로 소화불량을 자주 겪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심재범 산청한방자연식품 대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자연과 공존하며 자연속에서 정직하고 진정성 있는 소재로 건강지향식품을 소비자에게 전하고자 시작했다”며 “나눌수록 커지는 기업가치 실현과 자연에서 찾는 건강한 삶을 기업정신으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정직한 기업으로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하며 인간의 건강 수명을 연장하고, 고통없는 삶을 위한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강진성기자 news24@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