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 ‘쇼그맨2’ 공연 개최

2020-10-29     여선동
버라이어티 개그·매직 쇼 ‘쇼그맨2’ 공연이 오는 31일 오후 3시, 7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쇼그맨2’ 공연은 개그콘서트에서 활발히 활동했던 개그 20년차 개그맨 박성호, 수많은 유행어를 남긴 개그맨 김원효,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맨 김재욱, No.1 사전 MC라 불리는 최고의 입담꾼 개그맨 정범균, 몸짱 개그맨 이종훈, 트로트 마술사 김민형 등이 알차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쇼그맨2’ 공연은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쇼그맨’ 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써,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5인방과 마술을 결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코로나19를 대비해 거리두기 좌석 및 수시 방역, 입장 전 발열체크 및 전자출입명부 작성 등 관객들의 감염예방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여러모로 지치고 힘든 군민들이 이번 ‘쇼그맨2’ 공연을 통해 웃음과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쇼그맨2’는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2만원이고 유료회원은 30% 할인이 가능하다. 예매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에서 인터넷 및 전화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문화시설사업소 공연기획담당(055-580-3625~7)으로 하면 된다.

여선동기자 sundong@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