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 아파트 부산 '연산포레서희스타힐스' 일반분양 예고

1호선 연산역, 3호선 물만골역, 고분로 및 중앙대로 교통망 다양해 주변 인프라 풍부하고 특화설계도 적용돼 인기 전망

2021-02-10     김지원

‘연산 포레서희스타힐스’ 아파트가 이달 중 일반분양을 예정해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뜨겁다. 8일 입주자 모집공고를 냈으며, 2월 18일 특별공급이 진행된다. 1순위 청약신청 접수는 19일부터 22일까지다.

이 단지는 부산지하철 1,3호선 더블역세권에 건립될 예정이다.우수한 교통편의를 자랑하며, 더블역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연산동 중심 입지에 들어서 생활편의 프리미엄도 훌륭하다.

1호선 연산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가까이있어 지하철을 이용하기가 상당히 편리하다. 연산역에서 1호선 이용 시 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까지 20분 내 도착할 수 있다. 3호선을 타면, 종합운동장역과 부산지방법원, 검찰청 등 각종 도심 인프라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고분로를 거쳐 연산터널을 통과하면 센텀시티까지10~15분 만에 도착할 수 있어 센텀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 각종 인프라도 이용하기 좋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가까운 거리에 홈플러스와 이마트가 있다. 반경 1km이내에 연일골목시장, 연산골목시장, 연미새시장,연 동전통시장이 자리해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학세권 아파트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연동초, 동명초, 연일초, 연산중, 연제중, 연일중, 연제고, 연일고, 부산외고등 초, 중, 고교 모두 단지 가까이 위치해 있다.

자연친화적인 주거타운에서의 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것도 주목해야 한다. 단지 뒤쪽으로 배산 힐링 산책로인 배산성지 둘레길과 금련산, 횡령산 및 연제문화체육공원 등 풍부한 녹지가 자리해 있다. 1년 내내 쾌적한 생활이 기대된다.

연산 포레서희스타힐스는 연산동 중심인 연제구 연산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4층 9개동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총 612세대(일반분양 105세대)를 선보이며, 75A/84A/84B타입 등 다양한 타입이 공급돼 수요자들의 선택 폭이 넓다. 생활편의를 더해주는 특화설계도 장점으로, 편리한 생활이 예고된다.

3.5베이및 필로티 설계가 적용된 주거 공간은 채광과 통풍, 방감이 뛰어나다.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해 자연친화적 공원형 차 없는 아파트로 지어지며,단지 내에는 품격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자연친화적인 녹지조경 등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공동시설 및 주거 공간을 분리하는 등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신경을 쓴 아파트다. 고품격 웰빙하우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역세권과 우수한 정주 여건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지만, 인근 단지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산 포레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에 위치해 있다. 코로나19 예방 및 방문객 편의,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자에 한해 관람이 진행된다.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관심 고객 등록을 마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