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워터파크 5월 한 달간 실내시설 개장

주말·공휴일 운영

2021-05-03     박준언
롯데워터파크가 5월 한 달간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실내워터파크를 개장한다. 롯데워터파크는 휴장기간 동안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수질 개선과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시설 점검을 마쳤다.

롯데워터파크 실내존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파도풀 ‘티키 웨이브’, 종합 물놀이 시설 ‘티키 아쿠아 플렉스’ 등 16개의 풀과 라이드를 갖추고 있어 야외존 못지 않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 서핑 마니아를 위해 길이 135m 최대폭 30m 국내 최대규모 야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단을 모집한다. 5월 6일까지 롯데워터파크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16명을 선정한다. 체험은 13일 야외 파도풀에서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오픈 7주년을 맞아 ‘오픈 7주년 기념, 돌아온 워터파크 777’ 행사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정오 이전 방문하면 70%할인된 1만원 3800원에 롯데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롯데워터파크는 모든 풀과 스파의 수질을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 여과기를 24시간 운영하고, 비례 제어 방식의 자동 살균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롯데워터파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준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