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형 배달앱, 지역상품권 연계 할인·쿠폰 이벤트

2021-07-04     강진성
진주형 배달앱인 ‘배달의 진주’와 ‘띵동’ 활성화를 위해 7월 한 달 간 쿠폰 제공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진주사랑상품권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의 진주’는 선착순 3000명에게, ‘띵동’은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진주형 배달앱으로 가장 많은 주문을 한 고객과 최고액을 결제한 고객에게도 상품권을 증정한다. 배달의 진주와 띵동을 통합해 한 달간 누적 최다 주문 고객 20명과 누적 최고액 결제 고객 20명에게 모바일 진주사랑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외 배달의 진주와 띵동에서 2만원 이상 주문 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밴드 등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1등에게는 모바일 진주사랑상품권 100만원권, 2등(3명)에게는 50만원권, 3등(10명)에게는 30만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당첨자 공지 뒤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로페이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사랑상품권은 진주지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스마트폰을 통한 간편한 결제를 지원한다. 가맹점에게는 결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진주사랑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진주형 배달앱 배달의 진주, 띵동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강진성기자 news24@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