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경남학생문예작품 공모 입상자 발표

2021-10-12     박성민
경상남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경남아동문학회(회장 이동배)가 주관하는 2021 경남학생문예작품공모전이 입상자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학생들에게 나라 사랑하는 마음과 부모님께 효도하는 마음을 실천하게 하며, 글쓰기를 통하여 뿌리 깊게 내려오는 남명 정신을 계승하는 의지를 심어주고자 하는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초등부 저·고, 중고등부로 나눠 실시한 이번 공모전에는 경남 각지의 713명의 어린 문사들이 코르나19로 인한 학교생활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참여했다.

초등부 저학년 산문에는 김해 이작초등학교 2학년 박서휘, 고학년 산문에는 창원의창초등학교 6학년 박윤서가 저학년 운문에는 진주초등학교 3학년 강예준, 고학년에는 창원초등학교 4학년 이정원이 중고등부 산문에는 창원 반림중 2학년 구나예, 운문에는 옥포중 3년 안호정이 경남교육감상을 받는다.

그밖에 초등부 산문 우수상에 전지유, 강수연, 민소정, 탁아연, 강민채, 김라준 운문에는 차아린, 김도연, 고다영, 이연후, 임유승, 변지유, 둥등부 산문에는 구나예, 강민서, 장서영 운문에는 김예소, 전진우, 이예린이 받아 솜씨를 뽐냈다 시상은 각 입상자 학교로 상장과 상품이 전달되어 학교별로 시상될 예정이며 장려 등의 구체적 입상 상항은 경남아동문학회 카페( https://cafe.daum.net/knadong)공모 소식란에 게시된다.

박성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