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 참여 이벤트’ 진행

2022-06-08     황용인
BNK경남은행이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여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7월말까지 2개월간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 참여 이벤트’를 갖는다.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는 영업점 창구에서 업무를 처리한 고객들에게 설문 링크 문자 메시지를 전송해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이정원 상무는 “전화 고객만족도조사와 동시에 더 많은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를 시행하고 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당첨 행운을 누리고 다양한 의견들을 보내주기 바란다. 소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고객이 중심인 은행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 참여 이벤트에 앞서 지난 3월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진상(眞賞) 고객님을 찾습니다)’를 진행했다.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에는 고객 1000명 이상이 참여해 BNK경남은행에 대한 소비자의 불편ㆍ불만 및 개선 의견이 접수됐다.

BNK경남은행은 접수된 의견을 각 담당 부서에 전달해 개선할 방침이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