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도서관, 직원 대상 고객 만족 교육

2022-08-31     강진성
경남도교육청 김해도서관은 민원인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CS, 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지난 26일 실시했다.

이날 김해도서관은 정유미 SSC교육컨설팅 대표를 초청해 △고객 만족의 정의 △고객의 유형 파악 △고객 만족 언어 알기 △사례별 민원 대응법 등에 대해 교육했다.

강만조 김해도서관장은 “이용객이 늘 즐거운 마음으로 도서관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항상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편안하게 독서하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진성기자 news24@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