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보-어린이재단 나눔 캠페인]펄하우징 박민규·덕성전기 최재영 대표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길”“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길”

2022-11-27     정희성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진주시 집현면과 상평동에 위치한 ㈜펄하우징 박민규 대표와 덕성전기㈜ 최재영 대표가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사업에 300만원과 200만원을 각각 후원했다고 27일 밝혔다.

박민규 후원자는 “점점 날씨가 추워지는데 아이들이 잠시라도 따뜻함을 느꼈으면 좋겠다. 응원하는 어른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무럭무럭 자라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민규 후원자는 산타원정대 후원 외에도 평소 어려운 아동가정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주거환경개선사업에 참여해 재능기부를 꾸준히 하고 있다.

최재영 후원자는 “어린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아이들이 잘 먹고 행복하게 성장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더 많은 아이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면 좋겠다.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했다.

후원금은 취약가정 아동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소원 성취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작은 선물조차 기대하기 힘든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대표사업이다. 올해는 경남서부지역 아동 200여 명에게 학용품, 간식, 장난감 등 크리스마스 선물과 외식비, 치료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2022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발대식 및 경남서부후원회 창립 10주년 행사’는 12월 1일 MBC컨벤션에서 열리며 후원을 희망하는 개인, 단체, 기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055-237-9398)로 문의하면 된다.

정희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