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원농협 유통센터, 12월 1~2일 김장시장 개장

배추 10망 이상 구매시 지역내 무료 배송 혜택

2022-11-28     황용인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다음달 1일·2일 양일간 야외 김장시장을 개장한다고 28일 밝혔다.

김장시장이 열리는 동안 선착순 총 3500망 한정으로 해남 배추 1망(3입)을 48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당일 배추 10망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지역 내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김장시장에는 배추 뿐 아니라 김장용 농수산물을 비롯해 6차산업 상품, 한우·한돈 까지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NH카드·BC카드와 연계해 당일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도 소진 시까지 사은품을 다음과 같이 지급할 예정이다.

첫째날에는 소매 매장에서 BC카드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감귤(1.8kg/팩)과 NH카드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구마(2kg박스)를 증정한다.

둘째날 식자재 매장은 NH카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특란(30구)를 증정하고 셋째날 지점 매장에서는 NH카드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스낵면(5입봉)을 증정한다.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차경상 사장은 “본격적으로 쌀쌀해지는 날씨에 경제도 덩달아 차가워지는 것 같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김장준비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