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함양군이장단 화합 한마당

함양군, 30일 고운체육관 600여명 참석, 개회식·읍면 노래대항전 등 흥을 돋워

2022-11-30     안병명

함양군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이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양군의 힘찬 도약을 위해 화합과 단합을 도모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함양군은 30일 오전 고운체육관에서 각 읍면 이장단 부부, 기관사회단체장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함양군 이장단협의회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함양군의회의장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내빈이 참석해 이장단 화합한마당을 축하했다.

함양군이장단협의회(지회장 염상안) 주관으로 열린 이날 모범이장 표창, 개회사, 내빈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1부 행사에서 이장으로서의 사명감과 봉사정신 확립을 위한 이성미 관변마을 이장의 이장헌장 낭독과 함께 262명 이장단들이 한마음으로 지역발전에 앞장서겠다는 결의의 시간을 다졌다.

진병영 군수는 축사에서 “주민들과 행정 간의 가교 역할을 해주시는 262명의 이장님 여러분의 온갖 노력과 정성으로 함양군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며 “오늘 하루만큼은, 그동안 못 나누었던 많은 이야기와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병명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