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롯데워터파크 설맞이 이벤트

신규 거리공연·민속놀이 한마당 등 풍성한 볼거리...토끼띠 고객 할인

2023-01-15     박준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가 설을 맞아 풍성한 볼거리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거리공연부터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인 ‘로티 로리’와 함께 즐기는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까지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로리 캐슬’앞 퍼레이드 코스에서는 신규 거리공연 ‘HAPPY NEW YEAR로얄 가든 파티’ 를 선보인다. 로리여왕의 화려한 신년 파티에 참석한 15명의 캐릭터와 숲속 요정들이 손님과 함께 춤추고 소통하며 신나는 무대를 꾸민다. 가든 파티는 매일 오후3시30분에 진행된다.

설 연휴 기간인 21일~24일까지 테마파크에서는 하루 두 번, 민속놀이 한마당이 열린다. 메인 이벤트인 가든스테이지 앞 광장에서는 윷놀이,줄넘기,투호가 진행된다. 특히 계묘년을 맞아 토끼와 엿장수 등 다양한 배역으로 분장한 연기자들이 민속놀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부산 내 상품점 ‘로리스 엠포리움’에서는 손님500명에게 행운의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도 증정한다.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는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다. 국내 최대 크기의 실내 파도풀과 짜릿한 스릴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3종은 물론, 명절의 피로를 한 몸에 녹여 줄 ‘힐링 스파 풀’까지 상시 운영한다.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풀’과 ‘유수풀’도 운연한다.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민속놀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1일까지 토끼띠 고객(1951년생, 1963년생, 1975년생, 1987년생, 1999년생, 2011년생)과 동반1인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종일권 기준 약15%, 롯데워터파크는 종일권을 약45%할인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준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