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28일까지 ‘제8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

2023-02-06     황용인
BNK경남은행이 올해도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은행에 전달하는 ‘메신저 고객’을 뽑기 위해 공고를 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8일까지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제8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온ㆍ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활동한다.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CCO) 김양숙 상무는 “BNK경남은행이 창립 이후 현재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다. 지난 1~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듣고 금융소비자 보호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은행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의견 하나하나를 귀담아 듣고 보완해 고객과 지역 사회로부터 사랑받는 BNK경남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