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경남교총 지역 축구 저변 확대 업무협약

2023-06-26     정희성
경남FC는 경남교원단체총연합회(경남교총)와 지역 축구 저변 확대 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1일 경남FC 사무국 서포티움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경남교총 김광섭 회장, 하태준 사무총장, 허철 교직국장, 정병철 교직부장, 경남FC 지현철 대표이사, 진정원 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발전을 위해 긴밀하게 지원, 협력하기로 했다. 경남교총은 축구 단체 관람 및 체험활동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는 한편 유소년 축구저변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경남은 홈경기 시 학생과 교직원 단체 관람을 위해 티켓 할인 정책을 지원하고 구단 공식 SNS 채널에 ‘경남교총’ 브랜드 노출을 약속했다.

김광섭 회장은 “경남FC와 업무협약을 맺게 돼 감사하다. 이번 협약으로 경남 도내 학생들이 경남FC 홈경기 관람으로 스포츠에 대한 흥미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올 시즌 경남FC의 1부 리그 승격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지현철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경남교총과 다양한 교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학생들이 창원축구센터를 방문해 체험활동의 일환으로 축구 경기를 보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