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경찰서(서장 권창만)는 지난달 30일 오전10시 4층 강당에서 서장을 비롯한 과장 등 직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경남은행 CS 컨설턴트 조수민 강사를 초빙, CS(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고객만족 마인드 형성 및 고객 친절응대 요령, 마음을 여는 서비스 화법과 표정연출에 대하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졌다.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선동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