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합천지사(지사장 박배륜)는 지사 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컨설턴트를 초청, 직원들의 고객만족 역량강화와 전화친절도 향상, 고객 신뢰도 제고를 위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박배륜 지사장은 “이번 교육이 ‘고객은 조직의 존재 이유’라는 인식을 직원 각자가 새롭게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합천/김상홍기자
박배륜 지사장은 “이번 교육이 ‘고객은 조직의 존재 이유’라는 인식을 직원 각자가 새롭게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합천/김상홍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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