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이상균)의 ‘한려수도케이블카’가 지난 28일 2013 소비자감동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13 한국소비자신문 선정 소비자 감동 대표 브랜드 대상은 지역 최고의 대표브랜드로 소비자의 권리와 이익을 추구하고 경쟁력 있는 소비자 감동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선정된 상으로, 한려수도케이블카는 관광레저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길이 1975m로 국내 케이블카 중 가장 긴 한려수도케이블카는 연간 130만명이 이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전국적인 관광명소로 각광 받고 있는 한려수도케이블카를 운영하는 통영관광개발공사는 2014년에는 통제영 및 거북선을 수탁 운영해 보다 많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성장을 위한 사업다각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계획이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온 힘을 쏟을 방침이다.
2013 한국소비자신문 선정 소비자 감동 대표 브랜드 대상은 지역 최고의 대표브랜드로 소비자의 권리와 이익을 추구하고 경쟁력 있는 소비자 감동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선정된 상으로, 한려수도케이블카는 관광레저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길이 1975m로 국내 케이블카 중 가장 긴 한려수도케이블카는 연간 130만명이 이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전국적인 관광명소로 각광 받고 있는 한려수도케이블카를 운영하는 통영관광개발공사는 2014년에는 통제영 및 거북선을 수탁 운영해 보다 많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성장을 위한 사업다각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계획이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온 힘을 쏟을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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