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노화 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선호도조사
항노화 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선호도조사
  • 원경복
  • 승인 2016.11.28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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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양군이 미래지향적인 항노화 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선호도 조사를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실시한다.

28일 함양군에 따르면 최근 항노화 브랜드 슬로건으로 선정된 ‘젊음을 함양’ 디자인에 대한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12월중 디자인을 결정할 방침이다.

항노화 브랜드 슬로건 ‘젊음을 함양’은 ‘함양’의 사전적 의미를 잘 살려 생동감 넘치는 지리산청정 고장 함양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내부적으로 결정됐다.

함양의 사전적 의미는 ‘능력이나 품성 따위를 쌓는 것, 영어로는 성장(발달)하다(develop)로 쓰인다.

따라서 ‘젊음을 함양’은 젊음을 ‘함양’하는 도시, 건강을 ‘함양’하는 도시, 행복을 ‘함양’하는 도시 등 다양한 문장으로 확장·활용할 수 있는 슬로건으로, 계속해서 진화해 나가는 가능성의 도시 함양의 진정한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군은 항노화 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후보 2개안에 대해 군민을 대상으로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수렴에 나선다.

11개 읍면사무소에서 민원인을 대상으로 한 일대일 설문조사와 군 홈페이지와 공무원 새올행정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설문를 실시하며, 선호도조사 참여자에 대해서는 추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군은 오는 설문조사 결과 등을 토대로 최종 1개안을 함양군 항노화 브랜드 디자인으로 확정할 계획이며, 오는 12월말 까지 응용형 개발을 끝낼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군민은 함양군 홈페이지, 공무원 새올행정시스템에서 ‘함양군 항노화 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선호도조사’ 배너에 접속하거나, 읍면사무소 방문 설문조사 응모가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함양군 기획감사실 055-960-4235로 문의하면 된다.

원경복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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