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는 14일 시민이 만족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종합민원실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김상영 해양관광국장의 ‘친절의 적절한 타이밍은 바로 지금’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김 국장은 친절서비스의 정의와 친절하지 않았던 이유, 주인의식의 부재, 친절하기 위해 일상에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 등을 강의했다.
허평세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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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영시는 14일 시민이 만족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종합민원실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김상영 해양관광국장의 ‘친절의 적절한 타이밍은 바로 지금’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김 국장은 친절서비스의 정의와 친절하지 않았던 이유, 주인의식의 부재, 친절하기 위해 일상에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 등을 강의했다.
허평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