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판매·AS 최우수 기업 선정
쉐보레, 판매·AS 최우수 기업 선정
  • 황용인
  • 승인 2020.07.2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2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판매 부문 8년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다고 20일 밝혔다.

또한 AS 부문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KSQI’는 판매·AS 관련해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는 객관적인 지표이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8월부터 지난 5월까지 총 30개 산업 106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mystery shopping 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고객 접점에서의 판매 및 AS 응대 수준을 평가)’ 방식으로 조사됐다.

쉐보레는 맞이인사, 친절성,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시설환경 관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판매점 및 AS 부문 각각 총 96점과 92점을 획득해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8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시장 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고객센터는 올해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기도 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쉐보레(Chevrolet)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2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판매 부문 8년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로 1065 경남일보사
  • 대표전화 : 055-751-1000
  • 팩스 : 055-757-1722
  • 법인명 : (주)경남일보
  • 제호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04
  • 등록일 : 1989-11-17
  • 발행일 : 1989-11-17
  • 발행인 : 고영진
  • 편집인 : 강동현
  • 고충처리인 : 최창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지원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 아02576
  • 등록일자 : 2022년 12월13일
  • 발행·편집 : 고영진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nnews@g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