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고객패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6일까지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온ㆍ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경남ㆍ울산ㆍ부산지역 거주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금융소비자보호부 김영록 부장은 “고객들이야말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의 개선ㆍ보완 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지난 1~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이 개진한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했으며 이번 고객패널 모집에도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원 방법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새소식 코너에서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anel@k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제세공과금 별도 부담)가 지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하면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금융소비자보호부(055-290-8127)로 문의하면 된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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