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벌리1단지, 입주민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사천벌리1단지, 입주민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 강진성
  • 승인 2021.06.23 18:1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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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 주택관리공단 사천벌리1관리소(소장 한주영)는 입주민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안전한 차량관리를 돕기 위해 현대자동차 창원서비스센터와 함께 ‘입주민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날 현대자동차 창원서비스센터 정비사 3명이 사천벌리1주공아파트를 직접 찾아 입주민 차량 20여대를 점검했다. 또 윈도우 브러쉬 교체, 워셔액 및 엔진오일 보충, 엔진점검 등을 실시했다.

한주영 주택관리공단 사천벌리1관리소장은 “영구임대주택 영세민들을 위해 직접 찾아와주신 현대자동차 정비사 분들게 고마운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입주민들의 안전망 강화를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진성기자 news24@gnnews.co.kr

 

23일 사천벌리1주공아파트에서 현대차 창원서비스센터 직원들이 입주민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사천벌리1관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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