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은 신속 정확한 민원 행정 실현을 목표로 ‘민원 처리 단축제’를 확대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민원 처리 단축제’는 법정 처리 기한이 2일 이상인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한 우수부서를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다.
군은 올해부터 군민 중심 적극 행정 실현을 위해 연 1회 선정하던 우수부서 선정을 연 2로 확대하는 한편 ‘우수직원 시상’을 신설하기로 했다. 우수 부서 및 직원에게는 표창 등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공무원 사기 진작과 민원 담당 공무원의 관심도를 제고키로 했다.
박봉숙 민원지적과장은 “민원 처리 단축제 시행으로 공무원의 사기진작과 민원 처리 기간 단축을 유도하여 군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윤관기자 kyk@gnnews.co.kr
‘민원 처리 단축제’는 법정 처리 기한이 2일 이상인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한 우수부서를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다.
군은 올해부터 군민 중심 적극 행정 실현을 위해 연 1회 선정하던 우수부서 선정을 연 2로 확대하는 한편 ‘우수직원 시상’을 신설하기로 했다. 우수 부서 및 직원에게는 표창 등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공무원 사기 진작과 민원 담당 공무원의 관심도를 제고키로 했다.
박봉숙 민원지적과장은 “민원 처리 단축제 시행으로 공무원의 사기진작과 민원 처리 기간 단축을 유도하여 군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윤관기자 kyk@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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