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웅상출장소, 주민 건의 처리상황 보고회
양산 웅상출장소, 주민 건의 처리상황 보고회
  • 손인준
  • 승인 2024.01.30 17: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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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 웅상출장소(소장 정계영)는 2023년도 4분기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웅상지역 4개동 주민 및 통장 등이 건의한 주민 건의사항의 진행상황을 직접 설명ㆍ보고하는 것으로 4개동 동장, 통장협의회 및 주민자치회 관계자 등 주민 대표 2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4분기 동안 접수된 135건의 건의사항 중 114건은 처리완료 또는 처리중이며, 나머지 21건은 장기검토 또는 처리불가로 분류된 건으로 주변여건의 변화 등을 살펴 향후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나갈 계획이다.

정계영 소장은 “주민 대표들과 서로 소통하기 위해 각종 현안업무를 원활하고 신속히 처리 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밀착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들과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인준기자 sonij@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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